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절곶 맛집 초평 잔치국수

by 정보바다 S2 2021.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바다입니다.
오늘 비오고 잔치국수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간절곶에 잔치 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초평 잔치국수 !!!
오늘 처음 방문 해봤는데요!!
노란 간판이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영업시간은 오전10시 ~ 저녁8시 인데
손님이 없으면 일찍 집에 가시는것 같더라구요!!

저희가 7시 20분 쯤에 갔는데 정리 하고 계셨어요 ㅎㅎ
그래도 다행히 저희 뒤에 한팀이 더 와서 먹을 수 있었어요!!

주차는 7 ~8 대 정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5인 이상 단체석룸도 있었습니다!
단체 손님도 받으시나봐요!

메뉴판

불고기국수 , 불고기 비빔국수 , 불고기 김치국수 7000원

잔치국수 , 김치말이국수 , 비빔국수
5000원

콩국수 , 수제비
6000원

멍게 비빔밥
13000원

가격이 너무 착했어요!!

늦게가면 불고기가 소진되서
불고기 메뉴는 못 먹을 수 있으니
불고기가 들어간 메뉴를 먹고 싶으시면
일찍 가는걸 추천 합니다!!


잔치국수 , 김치말이 국수

김치말이국수가 나왔는데요!!
고명이 넉넉해서 5000원 짜리 국수가 맞나 싶었답니다.
먹을때 김치에 국수를 말아서 먹으면 아삭아삭 싶히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싱거우면 넣을 수 있는 양념장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잔치국수도 함께 나왔는데요!
멸치육수가 진하고 간이 딱 맞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김치말이 국수와 잔치국수 둘다 맛있어서
번갈아 가면서 먹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따뜻한 잔치국수가 더 맛있었어요!!


나오는길에 식당앞에있는 진돗개와 인사 했답니다 ㅎㅎ
늠름하더라구요~

약도

초평 잔치국수
울산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 1201

초평잔치국수 약도입니다.
해안도로로 쭉 달려오다 보시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