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온양 남창 맛집 토프렌드 가성비갑!! 토스트

by 정보바다 S2 2021. 7. 26.
반응형

한번씩 토스트가 땡기는 날이 있죠??
오늘이 바로 그런 날 이었답니다!
그래서 정보바다가 근처 토스트집을 찾아가게 되었어요!!!
한번씩 토스트가 땡길때마다 가는 곳 이랍니다!!

위치는 로드스타 술집 맞은편에 있답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고 , 근처 길가나 영업 안 하는
가게 앞에 주차 하시더라고요!!
근처 주차할만한 곳은 많았습니다.

안에 앉을 공간이 있었구요
큰공간은 아니었지만 테이블이 5개 정도 있었어요!
잠시 먹고 가기는 딱 좋아보였답니다.

메뉴판

메뉴에 있는 올인원 토스트
키위소스 + 매운소스 + 계란 + 체다치즈 + 오이피클
+양배추 + 감자 + 떡갈비로 구성된 토스트 입니다!
참고 하세요 ~!

대부분의 토스트가 2000원 ~ 3000원대로
간단히 요기하기 좋은것 같아요.
저희는 떡갈비 스페셜 , 고구마토스트 , 아이스초코를
주문했어요!!

나올때는 이렇게 이쁜 트레이에 내주신 답니다!!


떡갈비 스페셜 , 고구마 토스트 , 아이스초코

(위) 고구마 토스트 , (아래) 떡갈비 스페셜

저희가 주문한 고구마 토스트 와 떡갈비 토스트가 나왔습니다.

고구마 토스트 ( 3000원 )
고구마 토스트는 모자렐라치즈 + 오이피클 + 양배추 + 고구마 무스의 구성으로!!

떡갈비 토스트 (3000원)
떡갈비 스페셜은 키위소스 + 매운 소스 + 계란 + 체다치즈 + 오이피클 + 양배추 + 떡갈비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둘다 아주 맛있었어요!!

떡갈비 토스트 단면

단면을 보시면 양배추를 정말 듬뿍듬뿍 넣어주신답니다!!!
그래서 씹는 식감이 아삭아삭 아주 맛있었어요!!

아이스 초코

아이스 초코 ( 2000원 )
아이스 초코는 어릴적에 정말 많이 먹었는데요!!
그 추억이 생각나서 시켜 보았답니다.
맛은 이상하게도 어릴적 먹던 그 맛은 안 나더라구요 ㅠㅠ
제티맛인데 좀 물이 섞인 제티맛...??
사이즈는 스타벅스에서 제일 작은 사이즈 컵!!
그정도 사이즈에 주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토스트만 사먹을것 같아요.
음료는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결제는 울산페이로도 가능합니다!

약도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양읍 대안리 415-14 1층

토프렌드는 탑마트에서 한블럭 건너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