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성남동 맛집 산갈래 닭갈비

by 정보바다 S2 2021.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바다 입니다.
날도 덥고 몸보신을 해야할것 같아서
닭갈비를 먹으러 성남동에 다녀왔습니다.
경주에도 있는 맛집 이라길래 한번 찾아가봤어요 ㅎ


산갈래 닭갈비 !!
닭갈비 진짜~ 좋아하는데 ㅎㅎ 기대가 되네요 ㅎㅎ
친구가 그렇게 ~ 맛집이라고 극찬을 해서 더 기대가 되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밤 11시 까지 입니다.
영업시간이 엄청 기네요 ㅎㅎㅎ

주차 공간은 없기 때문에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야해요 ㅎㅎ


자리는 좌식은 없고, 입식만 있어요~
테이블은 7개 정도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른쪽 사진에 푹신푹신한 소파자리가 좋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산갈래 닭갈비 메뉴판

울산 성남동 맛집 산갈래 닭갈비 메뉴판 입니다.
메뉴는 매운 닭갈비 , 닭갈비 두가지에요 ㅎㅎ
닭갈비에 사리를 추가하는 방식이더라고요.

저희는 보통 닭갈비 3개에
라면사리에 치즈사리를 추가해 먹었어요 ㅎㅎ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강황가루가 들어가있어서 카레향이 났어요 ~~!! ㅎㅎ

다 먹고 볶음밥도 볶아서 먹으려고 했는데
라면사리를 추가하니까 배불러서 못 먹겠더라요 ㅎㅎ
그만큼 양이 많았어요!!


약도

울산 중구 문화의거리 6

울산 성남동 맛집 산갈래 닭갈비 약도 입니다.
시계탑에서 쭉 직진하시면 있어요!!


영업시간

오전 11시 ~ 밤 11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