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기장 놀거리 스카이라인 & 루지

by 정보바다 S2 2021.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정보바다 입니다!
오늘은 휴가철을 맞아 집근처
기장 스카이라인 & 루지체험장에 가봤어요.

평일에 가서 줄이 짧을 줄 알았는데!!
휴가철이라 줄이 길더라고요...
오후 4시쯤 갔는데, 1시간정도 대기 했어요!!


가격

루지 & 스카이라이드 2회 : 22,000원
루지 & 스카이라이드 3회 : 26,000원
루지 & 스카이라이드 4회 : 30,000원
루지 & 스카이라이드 5회 : 33,000원

한번 갔을때 다 못 타더라도 다음에
또 쓸 수 있기때문에
줄이 길어도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루지 체험장에는 현장 예매하는곳 , 헬멧 대여하는 곳
물품 보관함 ,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이랑 체험장이 거리가 멀어서
한번 루지 타러가면
화장실이 가기 매우 힘들기때문에
미리 화장실을 한번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루지 타는 곳

루지를 타러가면
긴 줄을 기다려 이쯤에서
모바일로 예매한 사람은 큐알 코드를 확인 하는데요.

현장예매는 현장에서 줄을 서야 하기때문에
바로 통과하는 모바일예매를 추천 드립니다.

스카이라인

스카이 라인을 타고 꼭대기에 루지 체험장으로 이동하는데요
스카인라인도 꽤 재밌었습니다.

스카이 라인을 타고 올라가다보며
옆의 풍경으로 공사중인 롯데 월드가 보이는데요.
거의 완벽하게 준공된 모습이었어요.
색색깔의 건물들이 아름다웠답니다 ㅎㅎ

루지를 타고 내려오는 사람들

롯데월드 뿐만 아니라 먼저 올라간 사람들이
루지를 타고 내려 오는데요!
생각보가 스피드가 있어서 놀랐답니다!
더 기대가 되었어요 ㅎㅎ


스카이 라인 & 루지 실주행 영상

내려오는 영상을 찍고 싶었는데
안전상의 문제로 찍을 수 없었어요!
내려오는 경로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의
부산일보에서 찍은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m0yZceUlSjg



한번 타고 나면 도장을 찍어 주는데요!
도장을 찍은 사람은 교육을 받지 않고
바로 루지를 탈 수 있어서
처음 타는 사람들 보다 더 빨리 탈 수 있었습니다.

편의 시설

화장실

화장실은 꽤 넓고
비누도 꽉차 있었으며
널널 했어요.

주차장도 사람이 많았는데
주차자리가 많아서 바로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 10:00 ~ 19:00 (티켓 판매는 18: 30 에 마감)
주말 : 10:00 ~ 21:00 (티켓 판매는 20:30 에 마감)


약도

부산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산60-1

스카이 라인 & 루지는
기장 롯데아울렛과 힐튼호텔 사이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