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남창 맛집 등뼈

by 정보바다 S2 2021.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정보바다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국밥이 땡겨서
점심으로 뼈해장국을 먹으러 갔어요
이 동네 오래 살면서 참뼈는 많이 가봤는데
등뼈는 처음 가봐요!

등뼈 입구
등뼈 앞 감나무 , 방울 토마토 나무

등뼈 !!! 검정색 간판에 외관은 깔끔하고 좋았답니다.
앞에 작게 방울 토마토 나무랑 감나무도 키우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가게 앞에 나무가 많고 관리도 잘되니까
산뜻했어요 !!

메뉴판

등뼈 메뉴판

우리뼈찜 & 신불뼈찜
감자탕 & 묵은지 감자탕

등뼈 메뉴 입니다 !!
모든 메뉴가 이해하기 쉽도록 사진으로 되어있었어요.
굳이 어떤 메뉴인지 물어보지 않아도 사진만 봐도 알겠더라고요!!

2명 가면 해장국 또는 추어탕
3명이상 가면 감자탕 이나 뼈찜을 시키는게
딱 맞을 것 같았어요!

저희는 2명이라 해장국 2개를 시켰습니다 ㅎㅎ


해장국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은 그냥 해장국과 같이 먹기 좋은
콩나물 , 깍두기 , 무 장아찌 였고요!

제 입맛에는 저 콩나물 무침이 꽤 맛있었습니다.

해장국은 국물이 너무 깔끔하고
무엇보다 고기가 아주 부드러웠습니다.
같이 내어주는 공기밥도 아주 인심 좋게 꽉꽉 채워주셨고요.

다 먹고 나가는데 직원분께서 저희를 잡으시더 라고요.
그래서 뭘 두고 갔나 했더니.....

아이스크림 하나씩 골라 가라고 하시더라고요!!!

손님들을 위해 후식까지 가져다 놓으신 이 마음!!!

사장님이 손님들에게 얼마나 진심인지 알겠더라고요.

그리고 주차장 !!!
등뼈는 가게옆에 큰 주차장이 하나 있어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ㅎㅎ

영업 시간

영업시간 : 오전 10 : 30 ~ 오후 10 : 00
(매주 2째주 , 4째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2-237-1136

가게 사정에 따라 문을 조금 늦게 오픈 할 수 도 있으니
위의 번호로 전화 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약도

등뼈는 지하차도 들어가기 직전 , 어림지 뒷편에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