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동강병원 근처 분식집 : 동강분식

by 정보바다 S2 2021.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정보바다입니다.
오늘은 동강병원 근처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정겨운 분식집 하나를 발견 했는데요!
꽤나 맛있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메뉴판

동강분식에서는 순대, 떡볶이 , 오뎅 , 김밥 , 만두 , 호두과자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호두과자는 한봉지에 3000원 두봉지에 5000원 입니다!

메뉴가 다 맛있는지 제가 먹고 있는 와중에도
손님들이  순대, 호두과자를 사가시더라 라고요!

위생도 깔끔해 보였어요 ㅎㅎ!

안에는 좌석이 3개 정도 있는데요.
앉아서 먹고 가도되냐고 여쭤보면
안으로 들어오라고 하십니다!

저는 떡볶이를 시켰습니다.


떡볶이 (3500원)

떡볶이를  젓고 계셨는데  너무 맛깔나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홀린듯이 떡볶이를 시켰습니다.
떡이 약간 쌀떡같은 느낌이었어요!
양념이 꽤나 맛있었습니다.
엄청 달기보다는 살짝 짭짤했어요!

앉으니까 오뎅국물도 떠주시더라고요!
아주머니도 친절하셨는데, 아저씨가 진짜 엄청 친절하셨어요 ! ㅋㅋㅋ

동강병원 근처 올 일 있으면 또 올 것 같아요!

다음에는 만두랑 땡초순대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약도

울산 중구 태화로 233

동강분식은 박약국 옆, 동강병원 주차장 맞은편에 있습니다.

(동강분식 약도가 뜨지 않아서 바로 옆 박약국 약도를 첨부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