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성남동 맛집 : 홍콩 반점

by 정보바다 S2 2021.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정보바다 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백신을 맞아서 같이 백신을 맞은 기념으로 같이 쟁반짜장을 먹으러갔는데요~!
성남동 젊음의 거리를 걷다보면 중간쯤에
홍콩반점이 있답니다.

빨간 간판뒤 계단위로 올라가면 홍콩반점이 있는데요!
올라가는 계단 옆에 보면, 메뉴들이 다닥다닥 붙어 있습니다.


벽면에는 백짬뽕 , 고추짬뽕, 중화제육면, 냉짬뽕, 짜장소스, 해물육교자의 사진이 붙어있었습니다!
백짬뽕은 하루에 30그릇 한정으로 판매된다고 하네요.
혹시 백이...백종원 아저씨의 "백"일까요??
너무 메뉴들이 맛있어 보여 쟁반짜장에서 다른걸로 메뉴를 바꿀까 고민을하며 올라갔답니다.


입구 사진인데요.
옆 쭌식당과 헷갈리시면 안됩니다.!!
백종원 아저씨가 열중하는 모습으로 반겨주는데요!
믿고 먹는 백종원아저씨 음식..! 기대되네요!!

식당에 들어가서 앉으면 바로 단무지와 젓가락을 줍니다.
젓가락이나 숟가락이나 종이 커버로 감싸져 있는게
매우 위생적이여 보였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짜장 , 짬뽕 , 군만두 , 탕수육 , 깐풍기 등으로
흔히 중국집에서 볼 수 있는 메뉴들 인데요!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저희는 쟁반짜장(2인) 과 꽃빵 , 군만두 반접시 , 해물 육교자 반접시를 시켰습니다.


쟁반 짜장

쟁반짜장(2인) 13000원

쟁반짜장이 나왔는데요!
채소가 굉장히 많아서 씹는 식감이 풍부했어요.
그리고 고추가 들어가있어서 느끼하지가 않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할때 안매운맛 , 덜매운맛 , 매운맛
맵기를 조절할 수 있었어요.
둘이서 먹기 적당한 양이었어요!

군만두 , 꽃빵

(왼) 군만두 , 꽃빵 (오) 군만두 단면

꽃빵과 군만두는 쟁반짜장과 함께 나왔는데요.
솔직히 꽃빵은 중국집에서 고추잡채랑 같이 먹는
흰색 흐물흐물한 꽃빵 밖에 안먹어 봐서
기대를 안 했는데, 튀겨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데 연유까지 찍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군만두는 고기 군만두였는데 속이 꽉 차있어서
무난한 군만두의 맛이었습니다.

꽃빵 (3개) : 2000원
군만두 반접시 (4개) : 2500원

반접시는 양이 딱 맛볼 수 있는만큼만 나와서 좋았어요.

해물육교자

(왼)해물육교자 (오) 해물육교자 단면

쟁반 짜장과 군만두 꽃빵을 먹고 해물육교자도 먹어보고싶어서 반접시를 추가로 시켰습니다.
제 입맛에는 군만두보다 해물육교자가 더 맛있었어요.
더 꽉차있고 , 간이 더 되어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군만두 대신 해물 육교자를 시킬 것 같습니다.


좌석

홍콩반점 좌석

좌석은 모두 테이블이었고, 좌석 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저희는 거의 3시쯤에 가서 손님이 없었어요.
거리두기 걱정 없이 편히 먹었답니다.


약도

울산 중구 젊음의거리 54

홍콩반점은 젊음의 거리 롯데시네마 맞은편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