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리온) 콘버터 오구마

by 정보바다 S2 2021. 8. 15.
반응형
오리온 콘버터 오!구마


안녕하세요~ 정보다입니다.
오늘은 오리온에서 신상 과자가 나왔길래
리뷰해보려고 이렇게 들고 왔습니다.
오!구마 라는 제품인데요.
오!감자 아시죠 다들?? 그거 고구마 버전을
이번에 출시 했나봐요.

오리온 콘버터 오!구마

오구마 표지입니다.
오감자 표지에 있던 아저씨가
이번에는 고구마를 들고 있네요.
솔직히 오감자도 맛있어서 이것도 기대됩니다.
살짝 단짠단짠의 맛 아닐까요??

오리온 콘버터 오!구마 내용물

뜯었을때 모습입니다.
제가 시진을 못 찍어서 양이 작아보이지만
큰 봉지라서 양이 꽤 많았습니다.
위에 파슬리 같은것도 뿌려져 있더라고요.

당코팅

당코팅을 했다고 하네요.
당을 코팅히면 뭐가 더 좋은걸까요.
아무튼 양이 더 많아졌다니
좋네요.

오!구마

그릇에 한번 올려봤습니다.
저게 손바닥 만한 접시인데, 저 접시에 힌 7번 퍼서 먹은것 같아요.
그만큼 많아요.

맛평가

맛은 오사쯔 아세요??? 오사쯔??
오사쯔 상위호환의 맛이에요.
오사쯔보다는 더 바삭해요.
당코팅이 되어있어서 그런가봐요.
음식으로 치면 고구마 맛탕 바삭한 버전 같습니다.
그리고 오사쯔보다 좀 더 달달한것 같아요.

가격

오구마 가격은 2400원 입니다!
저는 동네마트에서 샀는데, 아마 대형마트에서 사면
더 싸게 살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