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스크림 케이크 추천 : 베스킨 라빈스 시크릿 라이언

by 정보바다 S2 2021.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장보바다입니다.
오늘은 베라 케익 기프티콘이 생겨서
베스킨 라빈스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베스킨 라빈스는 이렇게 포장을 해주더라고요.
덕분에 들고 가기 편했어요.


베스킨 라빈스 시크릿 라인언 입니다.
양쪽으로 따봉을 날리고 있네요.
가격은 28000원 입니다.
제일 귀여워서 이 친구로 골랐습니다.


윗면을 봐도 동글 동글한게 라이언 답네요.
저 윗부분은 모자로 쓸 수 있답니다.
생일축하 모자 대신 써도 될것 같았습니다.
밑판도 초록초록해서 다른 케익이랑 달랐어요.
상큼하달까요.
저 뚜껑이 안 떨어져서 10분은 고민 했습니다.
다행히 뒷판을보니 구멍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고민하지마시고 무조건 뒤로 돌려서 저 구멍으로 뚜껑을 여시길 바랍니다.
역시 라이언은 뒷판도 귀엽네요.


뚜껑을 열면 색색깔의 아이스크림이 토핑 되어있습니다.
앞으로 돌리면 !!!








짜잔 !!! 라이언과 프로도가 펀치를 하고 있습니다.
저기 토핑되어있는 노란꽃도 먹는거에요!!
꽃에서는 녹차맛이 났습니다.


라이언과 프로도

귀여운건 확대.
펀치하는 라이언과 프로도 귀엽죠????
생각보다 맛이 많아서 좋았어요.
귀엽기도 귀여운데 맛까지 있다니!!!!!
최고 입니다.



시크릿 라이언 맛 15가지


시크릿 라이언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쿠앤크, 31요거트, 체리쥬빌레 등등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무려 맛이 15가지나 된답니다!!
대박이죠.
칼로리는 1회 제공량 100ml에 135kcal 입니다.
100ml만 먹으면 괜찮겠네요.
하지만 100ml만 먹는 사람이 어디 있겠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시크릿라이언을 베스킨라빈스 울산온양점에서 구매 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울산온양점은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우수 음식점 이랍니다.!!



약도

울산 울주군 온양읍 온양로 105

베스킨라빈스 울산온양점은 온양119 안전센터로 쭉 내려오다보면  S-Oil 맞은 편, 노엘치과 옆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