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산동 컵과일이 맛있는 : 과일을 담다

by 정보바다 S2 2021.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정보바다 입니다.
오늘은 컵과일이 먹고싶어서
삼산동에 컵과일 및 과일 바구니를 판매하는
과일을 담다에 방문하였습니다.

보면 저렇게 냉장고 안에 신선한 과일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딱봐도 신선해 보여서, 안심하고 시킬 수 있었습니다.

계산대 뒤편을 보면 컵과일 및  과일 바구니  예시를
사진으로 붙여두셨는데요.
제 뒤에 손님이 맞은편 보람병원에 들고갈 과일 바구니를 산다고 하시니, 8만원이고 3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셨어요!!
과일 양도 많고 신선하니까 8만원정도 하는구나!!
생각했어요 ㅎㅎ



메뉴판

보면 카페 메뉴도 같이 판매하고 있는데요.
생과일 주스 5천원 ~ 6천원
수제차 , 탄산에이드  4천500원
요거트 스무디 5천원 등  다른 카페들과 비슷한 가격이었어요!!!

그 외에도  컵과일 3500원, 하트과일도시락 6500원
네칸과일도시락 8500원,  
샌드위치 과일도시락 9000원, 샌드위치 (단품) 5000원
이었습니다!

저희는 골드키위생과일주스와  하트과일 도시락을 주문했어요.




하트과일도시락, 골드키위 쥬스

하트과일 도시락 6500원

먼저나온 하트과일 도시락입니다.
2명이라 포크를 2개 챙겨주셨어요.
양도 2명 먹을 양이더라고요.

오늘 메론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마트에 한통 9000원이더라고요.
가격을 떠나 혼자서 한통을 못먹으니 이렇게 소량씩
여러가지 과일을 맛볼수 있는게 참 좋은것 같아요.

하트도시락과일 6500원

구성은 메론, 샤인머스켓, 수박, 귤, 키위, 사과, 파인애플로 구성되어 총 7가지 괴일이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메론, 수박, 샤인머스켓
진 ~~~ 짜 달았어요.  샤인머스켓도 제가 먹어본 샤인머스켓중에 1등으로 맛있고 , 수박도 거의 수박쥬스맛??? 진짜 엄청 달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메론도 거의 꿀바른것 처럼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저 3가지가 너무 달아서 귤이나 사과는 분명 처음 먹을때는 달았는데 나중에는 맛이 안느껴지더라고요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 3가지 과일로 만족도 100프로여서 또 사먹을 의사가 있었어요!!!!!!

과일이 무르지 않고 품질이 좋은건 확실했으니까요!!

골드키위 쥬스

골드키위 쥬스는 같이간 친구가 시켰는데요.
친구는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맛이 딱 진짜 키위만 간 느낌?? 설탕 안 넣고??
건강한 맛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오면 다른맛 과일 생과일 쥬스 시켜 먹으려고요!!

개인적으로 그냥 카페보다 이렇게 과일을 함께 파는
카페가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것 같아요!!
단골가게 확정!!♥





자리

보시면 식물들도 중간중간있고, 과일가게라 그런지
공기도 되게 맑았답니다.
서큘레이터가 있어서 가게 공기 순환을 되게 잘 시켜줬어요!
가게 분위기도 아늑하니 좋았습니다 ㅎㅎ

이렇게 푹신한 의자도 있으니  시간나면 책읽다가 가도 좋을것 같았어요!!
추가로 주인분도 너무 친절하셨답니다 .ㅎㅎ


위치

울산 남구 화합로194번길 18

과일을 담다는 보람병원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