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성남동 맛집 스시반점

by 정보바다 S2 2021.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바다입니다.
오늘은 성남동에 중화요리와 스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다녀온 지인들이 맛집이라고 칭찬을 해서 궁금증을 견딜 수 없었어요.

메뉴판

스시반점 메뉴판 입니다.
가격대가 6000원 ~ 35000원으로 다양한데요.
스시와 함께 사시미도 같이 팔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세트 메뉴가 가장 가성비가 좋아서 그런지
밥을 먹으러온 손님은 대부분
세트메뉴를 시키고,
술을 드시러 오신 분들은 사시미도 함께 시키시는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밥을 먹으러 간거라
문어 짬뽕 세트를 시켜보았답니다!!

먼저 밑반찬으로 샐러드랑 단무지 장국 락교 생강 간장을 주셨는데요!!
샐러드 소스는 유자소스로 상큼했어요 ㅎㅎ

문어짬뽕세트 (3.2)
일단 짬뽕 양이 많고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놀랐어요!! 😳
문어 짬뽕은 문어 한마리와 문어 반마리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저희는 반마리를 골랐어요!
반마리를 고른 가격이 32000원
한마리를 고른 가격이 36000원 이였던것 같아요.

문어짬뽕은 안에 문어뿐만 아니라
가리비 새우 홍합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있었고 국물맛이 깊었어요!!
제가 먹은 짬뽕중에서 제일 맛있었습니다!!👊👊

초밥은 간장새우는 간장이 평소에 먹던 간장 맛이 아니고 뭔가 직접만든 간장?? 계피향이 났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짜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연어초밥도 소스를 사과를 갈아서 직접 만드신것 같았어요!!! 뭔가 정성이 듬뿍 듬뿍 같은 느낌??
전체적으로 맛없는 음식이 없었어요!!


재방문의사 : ★★★★★


약도

바로앞에 성남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거기에 주차해놓고 가면 편할것 같아요!!! ☺☺🌸


스시반점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

주소 : 울산 중구 중앙길 58 1층

반응형

댓글